1.포인트란 무엇인가요? |
|
당사에서 신규회원가입시 무료로 설정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, 회원가입후 객실예약시 결제금액의 1%을 적립, 적립된 포인트로 실제 현금과 같은 효과를 발휘합니다. |
|
2.포인트를 어떻게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? |
|
포인트는 객실예약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, 객실예약시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. |
|
3.포인트는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한가요? |
|
아닙니다.
포인트는 최저 사용금액이 설정되어 있어 설정된 금액 이상 보유하고 있을 시에는 객실예약시 정보가 나와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그러므로 최저 사용금액에 미달했을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 |
|
4.예약을 취소하게 되면 적립금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? |
|
객실예약시 사용하신 포인트를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사용내역이 삭제되어 원래의 포인트 금액이 복구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 |
|
5.비회원으로 예약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나요? |
|
비회원일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포인트적립을 원하실 경우에는 꼭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. |
|
6.다른 사람에게 적립된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나요? |
|
타인에게 포인트를 양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꼭 본인만 사용하셔야 합니다. |
|
7.포인트 사용기간이 정해져있나요? |
|
기간이 별도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나, 회원탈퇴시에는 전체 포인트가 일괄 삭제처리되며, 다시 살릴 수 없습니다. |
|
8.포인트 적립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|
|
객실예약시 결제금액의 1%정도가 적립됩니다.
적립시점은 결제완료 및 예약완료 시점이며 취소시에는 적립된 포인트는 환원되어집니다. |
|
9.예약취소를 하게 되면 포인트를 돌려받을수 있나요? |
|
객실예약시 사용한 적립금은 예약취소시 다시 환원되어집니다.
사용하신 금액이 다시 적립되어지는것은 아니며. 사용내역이 삭제되어 원래의 적립금으로 복구되어집니다. |
|
10.환불금액을 포인트로 대신 받을수 있나요? |
|
무통장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받을 금액을 고객님의 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해 드릴 수 있습니다.
또한 신용카드 결제시 부득이 부분 취소한 경우에도 현금환불이 아닌 비즈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전체 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다만. 포인트로 변환하신 후에는 현금 환불요청이 불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.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