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비회원으로 주문한 후 가입을 하면 비회원주문내역도 확인되나요? |
|
회원가입을 하더라도 비회원일때 주문한 내역은 확인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는 나오지 않지만 로그인전에 주문/배송확인을 눌러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로 조회는 가능합니다.
단 비회원일시 주문한 금액의 적립금등 회원에게 주는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. |
|
2.회원탈퇴 후 바로 재가입 하면 적립금은 옮겨줄 수 있나요? |
|
탈퇴와 동시에 모든 정보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재가입 하더라도 적립금 이동 및 기존 주문정보 복구가 어렵습니다.
이점 양해바랍니다. |
|
3.회원탈퇴후 바로 재가입 할 수 있나요? |
|
정해진 기간은 없기 때문에 바로 다시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 탈퇴와 동시에 적립금 및 쿠폰등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 바랍니다. |
|
4.회원가입시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? |
|
1.신규가입시 비즈포인트 1000점 적립
2.구매시 상품마다 상품평을 남긴후 해당 포인트만큼 적립.
3.적립된 비즈포인트를 통해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가능.
4.결제 및 주문/배송확인이 간편함.
5.각종 이벤트행사에 참여가능. |
|
5.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죠? |
|
당사에서는 보안상에 이유로 인터넷상에서 조회가 불가능합니다.
그러므로 근무시간내에 콜센타로 본인이 직접 연락후 확인 바랍니다. |
|
6.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|
|
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.
주소 및 연락처는 구입하신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이니 정확한 기입이 필요합니다. |
|
7.개인 정보 유출의 피해는 없나요? |
|
당사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.
또한 보안에 철저하도록 정책및 시스템적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|
|
8.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|
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간단히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 |
|
9.회원가입시 기재한 주소와 다른 주소지로 배송지를 변경해도 되나요? |
|
배송지주소와 회원가입시 주소가 다르게 기재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상품 구매시 문제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. |
|
10.회원가입시 이미 등록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나 아이디라고 나옵니다. |
|
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혹 회원가입을 하신적이 없을 경우에는 당사로 연락주십시오. |
|